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귀뚜라미, 저장식 전기온수기 2종 새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0ℓ 언더싱크형, 50ℓ 세로형 벽걸이 2종…총 9종 라인업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는 30ℓ 언더싱크형과 50ℓ 세로형 벽걸이 등 저장식 전기온수기 2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관련 제품군을 7종에서 9종으로 확대했다.

귀뚜라미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저장식 전기온수기의 주요 수요처인 상업시설과 공중이용시설, 사무실 등에 대한 대응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0ℓ 언더싱크형 모델은 기존 벽걸이형 모델과 달리 싱크대 아래쪽 수납장에 설치할 수 있어 실내 공간 활용도를 높이면서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를 구현해 준다.

50ℓ 세로형 벽걸이 저장식 전기온수기는 기존 가로형 모델보다 바닥 설치 면적이 작아 폭이 좁은 장소에도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귀뚜라미의 저장식 전기온수기는 2mm 두께의 강판을 사용한 온수저장탱크를 적용해 내압성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내통을 'One Line 용접기술'로 생산해 용접틈새로 물이 새어 나오는 등 누수 걱정이 없다.

온수저장탱크 내부는 '자동법랑코팅기술'로 표면 코팅 층을 균일하고 일정하게 처리하고, 부식을 방지하는 '마그네슘 양극봉'을 더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온수의 청결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열 손실을 최소화해주는 특수 보온재로 온수탱크를 감싸 절전 효과가 뛰어나며, 자동온도조절장치, 안전밸브 등 안전장치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귀뚜라미 저장식 전기온수기는 용량과 형태별로 ▲15ℓ(벽걸이형·언더싱크형) 2종 ▲30ℓ(벽걸이형·언더싱크형) 2종 ▲50ℓ(벽걸이 세로형·가로형) 2종 ▲80ℓ(벽걸이 가로형) 1종 ▲100ℓ(벽걸이형·스탠드형) 2종 등 총 9종으로 구성돼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