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발렌타인데이 벌써 코앞"…파리바게뜨, ‘설렌타인데이’ 선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SPC그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현대미술 거장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오마주한 디자인의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밸런타인데이가 설 연휴 날짜와 맞닿아 있어 ‘설렌타인데이(설날과 밸런타인데이의 합성어)’로 불리고 있는 만큼 파리바게뜨는 가족과 연인 모두 함께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선물 제품들을 준비했다.

이번 제품은 20세기 대표적인 프랑스 야수파 화가 ‘앙리 마티스’의 탄생 150주년을 기념해 그의 ‘사랑에 빠진 심장' 작품 속 사랑스러운 색감과 이미지들을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대표 제품은 △'히든하트 레드벨벳 케이크'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손가락 하트와 함께 사랑스러운 밸런타인 버전으로 연출한 초코케이크 ‘러블리 펭수’ 등 달콤한 홈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 케이크 제품이다.

초콜릿 세트도 준비했다. △패키지 안에 앙리 마티스 작품을 오마주한 이미지가 숨어있어 초콜릿을 먹고 난 뒤 액자로도 활용할 수 있는 ‘히든픽쳐초콜릿’ △프리미엄 초콜릿 원료를 활용한 ‘로맨틱기프트’ △‘로맨틱하트’ △하트 그라데이션 초콜릿 세트 ‘폴인러브’ △‘러브인하트’ 등이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기획 제품도 출시했다. △‘더 롱 독’ △호두정과, 까망베르&체다치즈 쿠키, 아몬드볼 등으로 구성된 ‘러브앤드링크’ △마들렌과 쿠키 등을 담은 ‘스위트 홈 마들렌’ 등이다.

[이투데이/김혜지 기자(heyj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