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오비맥주, 국산 쌀 사용한 '한맥'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오비맥주는 고품질 국산 쌀을 사용한 '한맥'을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맥은 오비맥주가 대한민국을 대표할 라거를 찾기 위해 시작한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의 결과물이다.

한맥은 한국적인 맛을 위해 쌀을 함유, 보다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지역 농부들과 직접 계약을 체결, 100% 국내산 고품질 쌀만을 사용한다. 한맥의 알코올 도수는 4.6도이다.

오비맥주는 이천 공장에 위치한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지속적으로 제품에 대한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해왔다. 그 일환으로 출시 전 소비자 반응 테스트를 진행, 그 결과를 실제 제품에 적용했다.

한맥은 첫 광고 모델로 배우 이병헌을 발탁했다. 오비맥주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신뢰감 있는 모습으로 한국을 넘어 할리우드까지 사로잡은 대체 불가의 배우 이병헌이 한맥의 이미지에 잘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한맥은 다음달 초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 채널과 음식점 및 유흥업소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유희문 부사장은 "끊임없는 연구개발, 오랜 브루잉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코리안 라거 한맥을 자랑스럽게 선보인다"며 "우리쌀에서 나오는 상쾌한 풍미가 일품인 한맥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진정한 'K-라거'로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