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개봉일 박스오피스&좌석판매율 1위(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와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개봉일인 지난 2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좌석판매율까지 1위를 차지하며 영화가 가진 무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개봉 당일 6만 6000여명이 극장을 찾았고, 33.7%의 높은 좌석판매율(사회적 거리두기 이전 기준 67.4%)을 기록하며 모두가 기다려온 작품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더구나 메가박스 단독 상영만으로 이루어 낸 결과라 더욱더 놀랍다.

누적 발행 부수 1억 2000만부를 돌파한 만화 '귀멸의 칼날'의 첫 극장판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귀살대와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의 일생일대 혈전이 펼쳐지는 이야기. 19년간 정상을 지켜온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제치고 일본 역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2020년 전 세계 영화 흥행 수익 5위를 달성한 글로벌 메가 히트작으로 국내에서도 그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개봉 전부터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압도적인 액션 스케일과 작화 퀄리티로 주목받았다. 개봉과 함께 공개된 후에는 역대급 액션뿐 아니라 가슴을 뜨겁게 울리는 스토리로도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개봉 당일 박스오피스 1위, 좌석판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