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ADT캡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무인경비 부문 7년 연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신재은(오른쪽) ADT캡스 마케팅그룹장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했다. ADT캡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DT캡스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무인경비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브랜드 만족도 조사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다. 온·오프라인 조사를 통해 만족도, 기대치 기준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총 24만여 명이 참여하는 소비자 조사를 통해 ADT캡스는 무인경비 서비스 부문 후보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평점을 받았다. 7년 연속 대상 수상이다.

ADT캡스는 정보통신기술(ICT)을 일상 접점에 적용해 가정과 기업, 리테일 등 분야별로 고도화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출동, 관제, 애프터서비스(AS) 등 보안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전문적 통합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캡스 스마트워크인', '캡스 모바일 출입카드', '캡스 오피스홈' 등 ICT 기반 다양한 비대면 보안 서비스와 방역 솔루션을 선보였다.

코로나19 사태 속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서는 신한은행과 업무협약을 맺고 보안 상품 할인, 자영업자 패키지를 무상 제공했다. 강북경찰서와 함께 보안 취약지역에 거주하는 여성에게 '캡스홈'을 무료로 지원했다. 여성, 장애인, 의료인 등을 대상으로 범죄예방 호신술 강의를 제공해 왔으며 지역사회 안전망 강화를 위한 응급처치 심폐소생술 강의 등 재능기부 활동도 펼쳐 왔다.

올해 SK인포섹과 합병을 통해 새로운 통합법인 출범을 앞뒀다. 방역·노약자 케어, 주차·차량 관리 등 케어와 보호 분야에서 고객 가치를 확장하고 고객 경험을 혁신할 계획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품질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창사 50주년을 맞는 올해 소비자가 가장 만족하고 기대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면서 “대한민국 대표 보안 기업으로서 혁신적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