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9 (수)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 공식 서포터즈 '케어비 원정대' 2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남양유업 케어비 서포터즈 2기 모집. ⓒ남양유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2기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케어비 서포터즈 2기 공식 서포터즈 '케어비 이유식 원정대'의 모집 인원은 30명이다. 모집 대상은 이유식에 정체기를 겪고 있는 15개월 미만 아이, 유전자 검사를 통해 부족한 영양소를 확인하고 싶은 아이, 케어비 이유식을 누구보다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라면 OK. 육아 관련 블로그, 카페, SNS 활동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케어비 이유식 원정대에게는 남양유업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케어비 밸런스 이유식 및 영양 맞춤 이유식 체험을 할 수 있는 20만 원 케어비 포인트 및 15만 원 상당의 유전자 검사 키트 제공 아이 이름이 새겨진 턱받이와 흡착 식판 등 맞춤형 굿즈와 5만 원 상당의 아기과자 세트 제공 서포터즈 활동비 10만 원 지급 활동 우수 서포터즈 리워드 포인트 제공 등이 있다. 특히 이번 스페셜 굿즈는 인기 영유아 브랜드 '랄라비’와 '쁘띠팡’과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서포터즈 활동도에 따라 서포터즈 아이의 이름으로 이유식을 후원한다. 이유식 후원은 우리 주변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케어비 서포터즈 신청은 오는 9일까지다. 활동은 8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공식 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서포터즈 1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2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라며, "유전자 분석 솔루션을 통해 내 아이로부터 시작하는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에게,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해 3월 새롭게 론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다. 특히 국내 최초로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유전자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