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숙명여대 MBA 강의 콘텐츠 제작한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는 숙명여대 MBA의 경영리더십 강의 콘텐츠를 제작, 자사 '온라인 교육 구독 서비스'를 통해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의 강의 콘텐츠 제공은 지난해 12월 숙명여대 미래경영전문대학원과 체결한 업무협약 일환이다. 해당 협약으로 패스트캠퍼스는 숙명여대 MBA의 온라인 교육 콘텐츠 제작을 맡았다. 디지털 인재 양성 지원을 위해 패스트캠퍼스의 온라인 교육 구독 서비스를 숙명여대 MBA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기로 한 바 있다.
패스트캠퍼스는 지난 협약 이후 숙명여대 MBA 커리큘럼 중 하나인 경영리더십 강의 촬영 및 강의 자료 제작을 진행했다. 총 8개 과정 48개 영상 클립으로 제공한다. 해당 콘텐츠는 패스트캠퍼스의 '온라인 교육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 고객이라면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강의 콘텐츠는 숙명여대 MBA에서 실제로 진행하는 강의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퍼스널 브랜딩 마케팅 전략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 미래 및 전망 △글로벌 관점으로 배우는 경제학 등의 과정이 포함됐다.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최고 수준의 MBA 강의를 패스트캠퍼스 기업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대학에 패스트캠퍼스만의 노하우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