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 시각 개표상황] 서울시장 오세훈, 부산시장에 박형준 '당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시장입니다.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가 57.5%로 당선됐습니다.

다음은 부산시장 보겠습니다. 역시 국민의힘 박형준 후보 62.7% 득표하며 당선됐습니다.

이어서 이 시각 판세 살펴보겠습니다.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 국민의힘 당선인. 서울 25개 모든 구에서 서울시장 당선이 됐습니다.

당선인 판세 다음은 부산으로 가보겠습니다. 국민의힘 박형준 후보, 16개 지역 모두 싹쓸이하며 당선됐네요.

계속해서 서울시장 오세훈 국민의힘 당선인 개표율 99.9%인 가운데 서울 강남 지역에서 73.5%로 최고 득표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관악에서는 51%로 가장 낮은 득표를 받았습니다.

다음은 부산시장 당선인의 최고, 최저 투표한 지역 살펴보겠습니다. 국민의힘 박형준 당선인, 금정구에서 65.4%로 최고 득표했고 강서구에서는 56%로 최저 득표율 보였습니다.

서울시장에 당선된 오세훈 국민의힘 당선인. 약력을 살펴볼까요. 16대 국회의원을 지냈고요. 33대와 34대 서울시장을 지냈습니다.

부산시장 당선인 약력도 살펴보겠습니다. 국민의힘 박형준 당선인. 62.7% 당선했는데요. 약력 보실까요? 17대 국회의원을 지냈고요. 전 동아대 교수입니다. 청와대 정무수석도 지낸 바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YTN 4·7 재보궐선거 특집뉴스 바로보기
▶ 매주 공개되는 YTN 알쓸퀴즈쇼! 추첨을 통해 에어팟, 갤럭시 버즈를 드려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