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돈되는 분양] 상지카일룸M, 강남구청역서 도보 2분 초역세권…상가 없이 주거전용 단지로 구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급 주거브랜드로 유명한 상지카일룸이 서울 강남 한복판에 주거용 오피스텔 '상지카일룸M'을 분양한다. 카일룸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소형 주거상품이다. 특히 상가 구성 없이 주거 전용공간으로 구성돼 기대를 더욱 모은다.

'상지카일룸 M'의 위치는 강남구 논현동 242-31이다. 이 일대는 강남 전통 부촌으로 손꼽히는 지역으로 각종 생활 인프라스트럭처가 잘 갖춰져 있다. 강남 내에서 우수한 입지를 자랑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상지카일룸 M'은 서울 지하철 7호선과 수인분당선 환승 노선인 강남구청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선정릉로와 접해 있어 강남 전역으로 쉽게 오갈 수 있고, 성수대교·동호대교·영동대교 이용 시 강북 지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올림픽대로가 인근에 있다. 잠원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진출입 역시 쉽다.

1~2인 가구를 겨냥한 단지인 만큼 생활 인프라를 눈여겨볼 만하다. 단지에서 신사동 가로수길, 압구정 로데오, 청담동 명품거리 등 강남 주요 상권이 가깝다. 코엑스,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대형 쇼핑 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2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평면 디자인을 적용해 여타 고급 주거 시설과 차별화된 럭셔리 주거 공간을 제공한다. 개방감 확보를 위해 최대 3m 높이의 천장고 설계를 적용했으며, 2면창 설계(일부 타입 제외)를 통해 강남의 탁 트인 도심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독일 명품 브랜드인 지메틱·라이히트 등 빌트인 주방가구를 비롯해 국내외 유수의 고급 브랜드 가전제품이 풀옵션으로 시공된다. 3m 광폭 아일랜드 주방과 수납공간 특화설계 등도 가치를 더하는 요소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18의 5층에 위치한다.

문의 (02)516-0663

[방역덕 디지털뉴스국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