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돈되는 분양] 아산의 新주거 중심 '모종동' 일대에 927가구 신규공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투시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 규제를 피한 충남 아산시 모종동 및 풍기동 일대가 신흥 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산 구도심 생활 인프라스트럭처를 가깝게 이용하며 주거 편의성이 뛰어나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모종동 일대 도시개발사업의 촉매제 역할을 할 모종1지구는 아파트, 단독주택 등 주거시설과 더불어 공원, 녹지, 도로 등의 기반시설이 조성되는 도시개발사업이다.

특히 해당 지구 내에는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하는 927가구 규모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가 4월 중 분양을 앞두고 있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모종동 및 풍기동 일대 도시개발지구 가운데 가장 먼저 선보이는 신규 분양단지다. 모종1지구에서 현대엔지니어링이 분양하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전용면적 74~99㎡ 927가구로 조성된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단지는 아산시 도심권과 맞닿아 있다는 것이 장점 중 하나다. 인근으로 상업, 교육, 문화, 행정 등 생활 인프라가 완비돼 있는 데다 향후 도시개발지구를 통해 인구가 지속적으로 유입될 경우 추가적인 기반시설이 확충돼 정주 여건이 한층 개선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교육 및 생활 환경이 잘 조성돼 있다. 단지 옆 신리초와 모종동 학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온양여중·고, 한올중·고 등이 가깝다. 또한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충무종합병원 등 편의시설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다.

교통도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 및 풍기역(예정)과 아산시외버스터미널, KTX 천안아산역, 아산IC(예정) 등이 가까워 서울, 수도권 및 전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온천대로를 통해 아산 도심 및 천안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을 이용한 수도권 및 천안, 당진 등 인접 도시 접근 또한 용이하다.

단지에서 삼성디스플레이시티,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 등이 가까워 출퇴근이 편리하다. 여기에 삼성전자가 2025년까지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사업장에 13조원을 투자할 예정으로 약 8만명의 고용 창출이 예상된다.

단지 내부는 판상형 및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다. 특히 전용 74~99㎡ 다양한 타입 구성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며 4베이 위주로 설계돼 실용성과 주거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넉넉한 수납 공간을 위해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이 제공되고 '힐스테이트'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 모종동 401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3년 하반기 예정이다.

문의 (041)910-0070

[방영덕 디지털뉴스국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