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권길주 하나카드 사장 취임 "데이터·지급결제 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권길주 하나카드 신임 사장. (사진=하나카드 제공) 2021.04.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하나카드는 전날 임시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권길주 두레시닝 대표를 하나카드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로 선임된 권 사장은 취임식을 생략하고 손님케어센터(콜센터)를 방문하는 것으로 첫 공식 일정을 수행했다. 이 자리에서 권 사장은 "하나카드의 미래를 좌우하는 최고의 가치는 손님으로 최접점에 있는 손님케어센터 직원들이 내 가족과 같이 성심을 다해 응대해주길 부탁드린다"며 "해당 직원들이 업무를 수행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권 사장은 본사 사무실을 방문해 직원들과 대면하는 자리에서 "신임 사장으로서 직원들의 업무 고충에 대해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개선하려고 한다"며 "직원과 하나카드가 함께 성장하는 모멘텀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권 사장은 취임식을 갈음한 대직원 인사말에서도 격려와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그동안 직원들의 노력으로 작년 역대 최고의 성과를 거뒀다"며 "가맹점 수수료 재산정 등과 같은 올해 예상되는 어려움 속에서 내부 역량은 물론, 회사 성장의 근간이 되는 손님 기반을 확대해 나가야 하며 데이터·지급결제 관련 사업에 대한 전략에도 집중해야 한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