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쿠프마케팅, 기업 복지몰 서비스 '아이넘버 비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쿠프마케팅, 기업 복지몰 서비스 '아이넘버 비즈' 출시 (쿠프마케팅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은 기업 복지몰 서비스 '아이넘버 비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이넘버 비즈는 기업이나 공공기관 임직원의 사내 복지를 위한 복지몰 서비스다. 최근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각광받고 있는 모바일 쿠폰을 복지몰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넘버 비즈에서 선보이는 모바일 쿠폰은 외식, 쇼핑, 카페 등 250개 쿠프마케팅 제휴 브랜드의 4000여 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아이넘버 비즈에 가입한 기업 임직원은 아이넘버 비즈 웹사이트에서 부여받은 포인트로 자유롭게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가족과 지인의 거주지를 알지 못해도 휴대전화 번호로 간편하게 모바일 쿠폰을 선물할 수 있다.

쿠프마케팅 측은 "아이넘버 비즈는 고객사(기업)의 특성에 맞춰 상품을 구성할 수 있고, 복지몰 운영 및 구축을 위한 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기업 복지 담당자가 어드민 기능을 통해 회원 가입과 포인트 충전 등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며 "MD 추천 상품 소개, 테마별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한 할인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전우정 쿠프마케팅 대표는 "아이넘버 비즈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 쿠폰을 복지 상품으로 제공할 수 있는 신개념 복지몰로, 선택적 복지제도를 운영하거나 도입하려는 기업 고객을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편의성이 높은 모바일 쿠폰의 장점을 적극 활용해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갈 예정이며 추후 배송 상품 라인업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프마케팅은 모바일 쿠폰 유통 업계 거래금액 1위 기업으로서 자체 플랫폼인 '아이넘버'를 통해 모바일 쿠폰 발급, 유통,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기준 250개의 제휴 브랜드와 90개의 판매 채널, 13만개의 제휴 가맹점을 갖췄으며 보유 상품은 6800여 개에 이른다.
hwayeo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