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프로골퍼 이지훈 “목표는 ‘KPGA 우승과 사회적 모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KPGA(한국프로골프) 코리안투어 통산 2승을 달성한 이지훈(셀러비코리아) 선수가 KPGA 코리안투어 2021시즌 우승을 위한 포부를 밝혔다.


이지훈 선수는 “이번 투어에서 좋은 성적으로 많은 우승을 이루는 한해가 되고 싶다”는 의지를 밝히며 “소속사인 셀러비코리아와 함께 사회적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셀러비코리아는 지난 2020년 1월 셀럽과 팬이 1:1로 소통하는 특별한 SNS 공간을 제공하고 그 수익금을 공익을 위해 기부하며 셀럽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는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앱 플랫폼 ‘셀러비’를 출시했다. 셀러비는 출시 1년 만에 약 3600여명의 국내 유명 셀럽과 함께하며 주목 받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국내 최초 SNS 기반 유니콘 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셀러비’는 기존 ‘셀러비 2.0’에서 ‘숏폼 형식의 SNS 플랫폼’으로 리뉴얼된 ‘셀러비 3.0’을 5월 경 선보일 예정이다.


셀러비 3.0은 셀럽과 팬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소통 공간과 볼거리를 제공하며, 누구나 셀럽이 될 수 있고 수익도 벌어갈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이용자 영역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사회와 함께한다는 창업 취지를 발전시켜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나갈 예정이다.


셀러비코리아 관계자는 “이지훈 선수는 지난해 셀러비코리아와 메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이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 및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동참하며 골프계에도 선한영향력을 퍼뜨리기 위해 노력해왔고, 동시에 열심히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 골프 꿈나무들의 표본이 될 만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지훈 선수는 “좋은 성적과 함께 사회적으로도 모범이 되어 골프계에 선한영향력을 미칠 수 있게 노력하고 싶다.”라며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