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엔카닷컴, 이달 27일까지 신입·경력사원 채용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총 13개 분야에서 채용

파이낸셜뉴스

엔카닷컴은 2분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은 오는 27일까지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에 대한 서류 접수를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제작·개발, 사업·서비스 기획, 경영지원부의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으로 13개 직무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특히 엔카닷컴은 어려운 시기에 채용 시장이 축소되고 있는 가운데서도 경력뿐만 아니라 신입 채용 규모를 넓혔다.

세부적으로 모집분야를 살펴보면 제작·개발부의 경우 △비즈니스 데이터 분석 △서비스기획(PM·PO) △Back-end 개발 △Front-end 개발 △iOS 앱 개발 △SRE 엔지니어 분야이며, 사업·서비스부는 △클린엔카 운영 및 기획 △엔카 비교견적 운영 및 기획 △자동차 데이터 운영 및 온라인 기획 △금융사업 운영 △컨설팅(수원·천안) 분야, 경영지원부는 △법무 및 Compliance △임원 비서 및 총무 분야다.

이번 공채 채용인원은 00명이며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다. 채용 과정은 신입 및 경력 정규직의 경우 서류 접수, 실무진 면접, 온라인 인성 검사, 임원 면접 순이며, 계약직의 경우 서류 접수와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연승원 엔카닷컴 인사팀장은 "혁신적인 IT 기술을 기반으로 업계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다져가고 있는 엔카닷컴은 매 분기 공개 채용을 진행해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열정과 전문성을 갖춘 많은 인재들이 엔카닷컴에서 역량을 펼치며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cjk@fnnews.com 최종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