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강남불패신화! 강남대로 명품 소형아파트 오데뜨오드 도곡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부촌의 대명사 강남! 부동산 부동산 규제가 강화된 가운데에도 자산가들 사이에서 투자처로 유명
- 강남대로! 최고의 입지, 교육학군이 우수한 도곡동 소형 아파트 분양
- 대표적인 부촌 강남 도곡동 핵심 입지 ‘오데뜨오드 도곡’ 4월 19일 분양

[헤럴드경제] 최근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속에서 VIP 자산가들 사이에 부동산 투자 해법으로 강남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투자자들 사이에서 집값 규제를 조이면 조일수록 집값은 더 뛴다는 속설이 나돌정도이다. 여기에 부촌에 대명사 강남 부동산은 부동산 규제가 강화된 가운데에도 자산가들 사이에서 투자처로 유명하다. 부동산 규제가 더해질수록 강남 부동산 가격은 더 뛴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실제로 다른 지역 부동산에 하나씩 규제를 가할 때 마다 강남 부동산 가격은 더욱 올랐다.

시장에서 똘똘한 한 채란 말이 언급되듯이 하나를 사더라도 제대로 된 것을 사는 것, 누구나 가질 수 없는 것을 자산가들은 선호한다. 지금은 비싸보여도 앞으로 미래가치가 충분한 곳, 대한민국 영원한 부의 상징인 강남 부동산을 자산가들이 선호하는 요인이다. 강남일대에는 원에디션, 루시아 도산, 상지 카일룸 등의 고급 상품들이 나오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강남 한복판인 도곡동에 명품 소형 아파트의 분양 소식을 알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4월 19일 서울 강남 도곡동에 DL이앤씨(구 대림산업)이 책임 시공하는 ‘오데뜨오드 도곡’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0층 전용면적 31~49㎡, 총 8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기본적으로 명품급 마감재 및 가구, 프리미엄 가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휘트니스센터, 골프 연습장, 사우나 등 호텔급 커뮤니티 시설뿐만 아니라 발레파킹, 하우스키핑, 최상급 조식 등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 지하 2층~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주력했다.

단지는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강남 뱅뱅사거리 근처에 위치해 강남권 직장과 뛰어난 직주근접성은 물론, 양재역 및 강남역 더블 역세권으로, 서울 어디로든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는 명품 편집샵, 플래그십스토어, 영화관과 같은 다양한 쇼핑·문화시설과 편의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입지를 갖췄다.

특히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오데뜨오드 도곡은 은광여고, 은성중학교, 언주 초등학교, 양재 고등학교 등 강남 대치동의 우수한 학군도 갖추고 있으며 양재역까지는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같은 지역 내에서도 상류층들이 선호하는 핵심 입지의 부동산의 상승폭이 더 커지는 부동산의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다”라며 “통화량이 풍부한 요즘 자산가들은 실거주로도 좋고 투자성도 좋은 소형 부동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강남에서도 핵심 위치에 들어서는 오데뜨오드 도곡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떼뜨오드 도곡 분양 홍보관은 서초구 남부순환로 2640에 마련되어 있다.

real@heraldcorp.com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