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서울상의 서울경제위원장에 허범무 고우넷 대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서울상공회의소 서울경제위원회 제6대 위원장에 선임된 허범무 고우넷 대표이사.(사진=서울상공회의소 제공) 2021.4.1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박정규 기자 = 서울상공회의소는 서울경제위원회 제6대 위원장으로 허범무 고우넷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16일 밝혔다.

2003년 출범한 서울경제위원회는 서울지역 25개 구(區) 상공회 회장들로 구성되며 서울 소재 중소상공인의 권익 향상과 경영애로 해소 및 정책건의 등의 경영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허 신임 위원장은 2018년부터 성동구상공회 회장으로 서울경제위원회에 참여해왔다. 임기는 2년이다.

허 위원장은 "상공회 회장들과 협력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경제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서울시와 협업을 통해 공동사업 추진 등 중소상공인의 애로 해소와 경영환경 개선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부위원장에는 김남전 서대문구상공회 회장(도서출판 기린원 대표), 김영철 동대문구상공회 회장(한성에프아이 대표이사), 김흥원 강북구상공회 회장(해민기업 대표이사), 박재환 도봉구상공회 회장(한양자동차정비 대표이사), 이재흥 마포구상공회 회장(에코밸리 대표이사), 이홍원 강동구상공회 회장(리플래시기술 대표이사) 등 6명이 선임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pjk76@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