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日 수산물 '불안' NO … 오아시스마켓은 국내산 10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 오아시스마켓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산 수산물에 대한 불안이 커지는 가운데 오아시스마켓이 100% 국내산 수산물로 구성된 수산물 기획전을 연다.

새벽배송 기업 오아시스마켓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021 대한민국 수산대전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은 이번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준비하며 특별히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안전에 만전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최근 일본의 원전 오염수 방류 발표로 붉어진 소비자의 불안을 덜기 위해서란 설명이다.

전체 수산물 상품을 제철 국내산으로 준비하고 당일 입고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운용하여 신선도를 유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산지 직송을 통해 온라인은 통합물류센터로, 매장은 각 매장 직송으로 진행하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에서는 통영 멍게살, 완도 자른 다시마, 국내산 무항생제 손질 민물장어, 통영 자연산 손질 바다장어, 무항생제 손질새우, 완도 활전복, 통영 바지락, 손질 삼치, 제주 손질 갈치 등 국내산 제철 수산물 약 40종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해당 기획전은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한 주씩 4회차로 나누어 진행된다.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한 ID 당 매주 한 개씩 다운받을 수 있다.

한문경 오아시스마켓 이사는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상품들은 제철 수산물인 만큼 단순 물량 확보보다는 타사 대비 우위 품질의 상품을 확보하기 위해 비교 샘플량을 늘렸다"라며, "더불어 최상의 신선도를 위해 전 수급 과정을 콜드체인으로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임찬영 기자 chan02@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