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하나은행, 맞춤형 ‘하나원큐’ 메인화면 서비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오현승 기자]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의 메인화면을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해 사용자 별 최적의 맞춤형 메인화면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하나원큐’의 맞춤형 메인화면 서비스는 손님의 연령대에 맞춘 ▲유스 ▲일반 ▲시니어▲ PB 손님 용도의 총 4가지 메인화면으로 구성됐다. ‘하나원큐’ 앱 로그인 시 자동으로 해당 메인화면이 연결된다.

먼저 유스 손님을 위한 메인화면엔 만 30세 이하의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과 전용 혜택 및 서비스가 우선 표출된다. 또한 단순하고 직관적인 화면 구성을 선호하는 유스 세대 맞춤형 화면 구성을 통해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일반 손님을 위한 메인화면은 ▲자산관리 ▲금융상품 ▲생활뱅킹 ▲제휴/혜택의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시니어 손님 용도의 메인화면은 큰 글씨와 쉬운 인터페이스를 바탕으로, 시니어들이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와 보이스피싱 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언제나 청춘 정기예금’ 등의 맞춤형 상품정보를 제공한다. PB손님용 메인화면은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전문가 상품 추천 서비스 등이 우선 표출되는 게 특징이다. 추후 PB와의 다이렉트 상담 서비스 등의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hsoh@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