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LG유플러스는 다음달 1일 애플 M1칩을 탑재하고 5G를 지원하는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5세대’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는 11형과 12.9형으로 출시된다. 애플 M1칩을 탑재해 고용량의 작업도 처리할 수 있도록 성능이 향상됐고, 썬더볼트·USB 4 포트, 1200만화소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 등이 탑재됐다. 센터 스테이지 기능을 활성화하면 카메라 포커스가 자동으로 사용자의 움직임을 따라다니는 새로운 영상 통화도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은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ESR 아이패드 프로 폴리오 케이스(컬러 3종 중 택1)’를 증정한다. 유샵 전용 제휴카드 ‘U+Family 하나카드’를 이용하면 통신요금 납부금액의 최대 25% 할인(전월 실적 70만원 이상 기준)이 가능하다.
또 멤버십 VIP 이상 등급의 고객 중 ‘라이프콕’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연 12회 제공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쇼핑 등을 통해 결제한 금액의 최대 5%를 적립해주고 웹툰, 웹소설, 영화 등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