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네오위즈 ‘메탈유닛’, 17일 닌텐도 스위치 버전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네오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네오위즈의 2D 액션 게임 ‘메탈유닛’이 오는 17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 상륙한다.

    10일 네오위즈는 젤리스노우스튜디오가 개발한 2D 어드벤처 게임 ‘메탈유닛’의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 출시일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 PC와 동일하게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키 세팅, 저장 데이터 등 게임 시스템을 대폭 개선, 콘솔 환경에 맞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메탈유닛’은 오는 17일 한국, 북미, 유럽 등 글로벌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를 포함한 총 9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메탈유닛’은 플레이어들이 근접, 원거리, 보조 무기 등을 이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스토리 중심의 2D 액션 게임이다. 게임 오버 시 획득한 모든 장비와 아이템이 사라지며, 대신 주어지는 ‘연구 포인트’를 활용해 새로운 아이템과 스킬을 얻을 수 있는 등 로그라이크 게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메탈유닛’에서 이용자는 다양하게 조합 가능한 300여 종의 아이템을 활용하여 더 정교하고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우주 괴물과 싸우며 진실을 밝혀나가는 과정, 인류 생존자에 대한 비극적인 게임 스토리는 높은 완성도와 강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lisc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