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윤석열 검찰총장

윤석열, 5일부터 나흘간 여름 휴가… SNS로 소통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창섭 기자]

머니투데이

(서울=뉴스1) 구윤성 기자 =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3일 오후 서울 은평구 응암역 앞에서 국민의힘 당원 가입을 독려하는 홍보 활동을 하며 시민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2021.8.3/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he300]국민의힘 대권 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5일부터 나흘 동안 여름휴가를 떠난다. 6월 29일 정치 선언 이후 첫 휴가이다.

윤 전 총장 캠프는 4일 "윤석열 예비후보는 5 ,6 ,7 ,8일 휴식 시간을 갖는다"며 "휴가 기간의 소식은 SNS 등을 통해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 전 총장은 최근 SNS(사회관계망서비스)로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3일에는 반려견 '마리'가 뒷다리를 벌린 사진을 업로드하며 "아빠랑 마리랑 같이 매일 나아지는 모습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반려견 사진으로 논란이 된 이른바 '쩍벌'(다리를 크게 벌리는 습관)을 개선하겠다는 의지를 보인 것이다. 자신을 향한 논란을 유머로 소비해 정면 돌파하겠다는 의도도 보인다. 이 외에도 민트초코 맛 아이스크림을 먹는 영상과 함께 "민초단 모여라"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주목을 받기도 했다.

윤 전 총장은 휴가 기간에도 반려견과 함께 지내는 모습을 SNS에 올릴 것으로 전망된다.

이창섭 기자 thrivingfire2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