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KB증권, 프라임 레드 고객에 매월 1종목 랜덤 증정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겨레 기자] KB증권은 올해 말까지 유료 구독경제 서비스 ‘프라임 클럽 레드’ 고객 가운데 랜덤 박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해외 주식 1종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데일리

이벤트는 매월 랜덤박스 참여 종료일 기준 프라임 클럽 레드를 30일간 유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MTS ‘M-able(마블)’의 프라임 클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매월 이벤트 기간은 월초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된다. 8월의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로, 지난달 20일까지 프라임 클럽 레드를 결제를 완료하고 이달 19일까지 30일을 유지한 고객이 대상이다. 9월의 랜덤박스 참여 종료일은 9월 16일로, 8월 17일까지 프라임 클럽 레드 월 1만원을 유료 결재하고 서비스 유지 시 참여 가능하다.

랜덤박스를 통해 증정될 주식은 시황에 따라 ‘프라임 클럽 서비스’의 프라임PB들이 선정해 매월 랜덤박스 이벤트 시작일에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하며 국내·해외 유망종목 5~8종목, 최대 100만원 상당의 주식을 선정 할 예정이다. 랜덤박스를 통해 당첨된 주식은 매월 25일께 지급된다.

KB증권 ‘프라임 클럽 서비스’는 자산관리 서비스의 사각지대로 인식됐던 소액투자자 및 온라인 고객들에게 필요한 투자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프라임 PB의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로 가입자 수 28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프라임 클럽 서비스’는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M-able’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현재 서비스 최초 신규 가입 고객 에게 3개월 구독료 무료 혜택과 자동이체 신청 고객들을 위한 금융상품 할인 쿠폰 지급 혜택을 제공 중이다. 다만 해당 서비스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