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라이프 트렌드&] 갱년기 건강에서 피부 보습까지 … 여성의 건강 위한 홍삼 제품 다 있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관장

중앙일보

‘정관장 화애락’은 갱년기 여성은 물론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을 위한 여성 전문 브랜드다. 화애락[진]을 비롯해 화애락[본], 화애락[후] 등이 있다. [사진 KGC인삼공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추석이 다가오면 가족과 친지를 위한 선물을 고르기 위해 받는 이를 생각하며 이것저것 돌아보게 되지만, 대개는 홍삼을 떠올린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해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건강 관리에 좋을 뿐 아니라 가격대도 다양해서 선물 목록에 우선 꼽힌다.

정관장은 소비자가 홍삼의 효능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지표성분을 극대화하는 손쉬운 방법 대신 철저한 품질관리 원칙을 고수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중 ‘정관장 화애락’은 여성 건강을 위한 홍삼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가족을 챙기느라 자기의 건강 관리는 놓치기 쉬운 어머니와 아내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화애락(和愛樂)’은 여성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한다는 뜻을 담아 만든 정관장의 여성 전문 브랜드다. 2003년 출시 이후 갱년기 여성을 비롯해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의 대표 제품은 ‘화애락[진]’이다. 여성이 당당하고 멋진 갱년기를 보낼 수 있도록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과 화애락만의 여성 건강 특허 조성물(당귀·작약·복령·백출·대나무잎 등)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녹용과 석류까지 더해 개발한 갱년기 맞춤설계 제품이다.

‘화애락[본]’은 바쁜 직장생활과 육아·가사로 지쳐가는 여성을 위해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작약·대나무잎·복령·백출·당귀·대두 등 고품질의 전통 원료와 석류·크랜베리·레몬밤을 더해 만든 여성 전반 건강케어 제품이다.

‘화애락[후]’는 100세 시대를 맞아 여성이 갱년기 이후의 삶을 품격 있게 보낼 수 있도록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엄선된 녹용, 3대 버섯(상황·영지·꽃송이)과 당귀·작약·대나무잎·복령·백출 등 고품질의 전통 원료를 더해 만든 여성 웰 에이징 솔루션 제품이다.

최근 화애락은 홍삼을 함유했을 뿐 아니라 피부 보습, UV 케어와 체지방 감소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더블이펙트 이너케어 제품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바디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은 홍삼과 피부 보습, UV 케어 기능성의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는 홍삼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을 주원료로 한다. 두 제품은 모두 탱글탱글한 젤리스틱 제형에 항산화 과일 5종을 블랜딩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올해 추석 시즌을 맞아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추석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로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인기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인 ‘천녹’ ‘황진단’ ‘홍삼정 마스터클래스’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김승수 중앙일보M&P 기자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