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제주 국회의원·도의원 등 이재명 지지 선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주=연합뉴스) 변지철 기자 = 제주지역 국회의원과 도의원, 3040세대 3천40명이 24일 더불어민주당 대권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 지지를 선언했다.

연합뉴스

이재명 지지하는 제주 국회의원·도의원
(제주=연합뉴스) 변지철 기자 = 제주지역 국회의원인 송재호·위성곤 의원과 제주도의원 18명이 24일 제주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 대권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2021.9.24 bjc@yna.co.kr



제주를 지역구로 하는 국회의원인 송재호·위성곤 의원과 제주도의회 18명 의원은 이날 오전 제주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정하고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위한 정책과 제주도의 새로운 미래를 약속한 이재명 후보를 지지해 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고 말했다.

이들은 "이재명 후보의 청년배당, 무상교복, 청년·농민 기본소득 등 도민을 위한 민생정책들은 이제 전국이 따라 하는 국민정책이 되고 있다"며 "공정하고 잘 사는 대한민국, 제주도를 위해 이재명 후보와 우리가 반드시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오후에는 3040세대 3천40명이 제주도의회 앞에서 이재명 지지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들은 "이재명이야말로 가장 더불어민주당다운 후보, 가장 개혁적인 후보, 시대정신을 가진 후보라고 생각한다"며 "제주의 3040세대가 강력하게 이재명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bjc@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