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전 세계 증시 ETF에 투자하는 ‘글로벌 EMP 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한금융투자

[경향신문]

경향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금융투자는 저성장 환경 속에서 글로벌 투자를 통해 수익 기회를 창출하는 신한 SHarp 글로벌 EMP 랩을 추천한다. 신한 SHarp 글로벌 EMP 랩은 신한금융투자 포트폴리오전략부가 글로벌 ETF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이를 기초로 신한금융투자 랩운용부가 최종 운용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의 투자 대상은 전 세계 증시에 상장된 ETF다.

신한 SHarp 글로벌 EMP 랩은 EMP(ETF Managed Portfolio)의 장점인 저비용·투명성·환금성·다양성·이중분산 효과를 바탕으로 하는 상품이다.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글로벌 투자환경의 특성상 포트폴리오 다변화는 필수인데 신한 SHarp 글로벌 EMP 랩의 경우 다양한 시장국면에서 성격이 다른 ETF의 조합으로 변동성은 낮추면서 수익률은 제고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한 SHarp 글로벌 EMP 랩은 매월 시장국면을 반영한 신한금융투자 포트폴리오전략부의 완성도 높은 포트폴리오 자문을 바탕으로 고객의 투자목표와 성향을 고려해 주식형·인컴형·자산배분형 등 3가지 모델 포트폴리오 유형을 제시한다. 3가지 모델 포트폴리오는 고객의 상황, 시장 상황에 따라 유형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해 고객 맞춤형 투자가 가능하다.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 원이며 모바일로 가입 가능한 e랩의 경우 1000만원이다. 500만원(e랩의 경우 100만원) 이상 추가입금이 가능하며 최소가입금액 초과분은 출금이 가능하다.

▶ [뉴스레터] 식생활 정보, 끼니로그에서 받아보세요!
▶ [뉴스레터]교양 레터 ‘인스피아’로 영감을 구독하세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