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관절 근력·통증 개선 건기식 2+1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건강톡톡-초이스] 관절 근력·통증 개선 건기식 2+1 이벤트

중앙일보

기온이 점점 낮아지면서 관절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기가 됐다. 관절 건강을 위해선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강도로 관절 주변 근육을 키우고 관절 건강에 도움되는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광동이 최근 리뉴얼한 ‘관절통치 호’(사진)는 근력과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를 한번에 담아낸 복합 기능성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관절통치 호’에는 관절을 잡아주는 힘인 근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오미자 추출물이 주원료로 들었다.

오미자 추출물은 인체 적용시험에서 대퇴사두근력과 악력을 유의미하게 증가시킨 것으로 밝혀졌다. 또 관절·연골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인 ‘식물성 MSM(식이유황)’이 일일 최대 섭취량인 2000㎎ 들어 있다.

‘관절통치 호’에 함유된 MSM은 식물(옥수수·아마씨·콩 등)에서 순수하게 증류 추출한 식물유래 MSM으로, 관절 통증·불편함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됐다. 여기에 생강쌍화 농축액 등 한방 부원료를 배합해 속쓰림을 완화하고 위 부담을 최소화했다.

광동은 오늘부터 ‘관절통치 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세트 주문 시 1세트 증정(2+1) 및 관절·면역·활력을 돕는 ‘관절통치 락’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와 상담은 콜센터(1833-2329)를 통해 하면 된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