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영광군, 천일염 소비 활성화 업무협약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영광(전남)=나요안 기자] [국산 천일염 신뢰 제고…생산자와 소비자의 상생을 길 열어]

머니투데이

영광군 '한국의 집'서 '2021 소금박람회 천일염 업무협약식'을 가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남 영광군은 지난 19일 서울시 중구 '한국의 집'을 방문, 명품 천일염 가치 제고 및 소비 활성화를 위한 '2021 소금박람회 천일염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소금박람회는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하는 국산 천일염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3회째 열리고 있다.

'천일염으로 시작되는 당신의 안목'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올해 소금박람회 행사는 천일염 직거래 홍보행사와 더불어 천일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으로 운영됐다.

이날 행사는 김준성 영광군수를 비롯해 박우량 신안군수, 전라남도, (사)한국전통식품명인협회 등 6개 식품 관련 단체 대표 및 천일염 생산 관계자가 참여했으며, 홍보영상 시청 및 업무협약 체결 순으로 진행됐다.

김준성 영광군수는"이번 소금박람회 직거래행사와 함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코로나19 여파로 힘겨운 시간을 보낸 생산자에게는 희망을, 소비자에게는 천일염과 더욱 친숙해지는 상생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광(전남)=나요안 기자 lima68@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