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TS트릴리온, 쿠팡서 'TS샴푸' 브랜드관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사진=TS트릴리온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25일부터 일주일간 쿠팡에서 자체적인 브랜드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지난 5월 쿠팡과의 공식 제휴를 맺으며 입점 약 4개월 만에 월 매출 10억 원대를 기록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TS트릴리온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로켓배송, 라이브 방송 등 쿠팡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려가고 있으며 쿠팡 입점 한 달 만에 매출 391% 성장을 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TS트릴리온 자체 브랜드관으로 그동안 TS샴푸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하였으며, TS의 전 제품을 스페셜 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 TS샴푸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뉴프리미엄TS샴푸’, ‘TS카페인샴푸’, ‘TS어성초샴푸’, ‘TS지디샴푸’를 만나볼 수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그동안 ‘TS샴푸’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브랜드관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TS만의 제품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과 온라인 등 디지털 부문을 강화하며 더 많은 판매 판로를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