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아토딥, 환절기 극강보습 케어 ‘바이탈 씨드 오일’ 할인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희원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토딥이 환절기 극강보습 케어 ‘바이탈 씨드 오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토딥 바이탈 씨드 오일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국내 연구기관의 피부자극테스트도 마쳤으며, 인공향료나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다. 식물에서 유래한 4종의 오일성분으로 로션, 크림만으로 부족한 피부 보습과 진정을 모두 챙길 수 있다.

이는 오는 11월 1일 오전 9시까지 아토딥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단품은 40% 할인된 가격에, 1+1세트는 4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세계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토딥 관계자는 “바이탈 씨드 오일은 파라벤 등 유해물질 7종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제품에 전성분 EWG그린등급으로 맘카페에서 이미 상당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민감성 피부를 지닌 아이들은 가을겨울 건조하고 찬 날씨에 쉽게 가려움을 느껴 자기도 모르게 피부를 긁게 되고 그로 인해 피부에 상처가 나 더욱 민감해지는 악순환을 겪기 쉽다”며 “예민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습 제품을 찾는 이들을 위해 ‘아토딥 바이탈 씨드 오일’ 할인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아토딥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appy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