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담꾹, 가정간편식 소불고기·고등어조림·갈치조림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디앤애프씨의 밀키트 스토어 담꾹에서 집밥에 어울리는 소불고기, 고등어, 갈치조림 3종 세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담꾹의 소불고기, 고등어조림, 갈치조림 3종이다. 밀키트 형태로 누구나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며, 요리에 쓰이는 채소나 고기, 양념까지 딱 한 끼 먹을 수 있게 소분돼 있어 아무리 요리를 못하는 이들이라도 주어진 재료를 넣고 익히기만 하면 집밥요리가 완성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소불고기는 프리미엄 호주 청정우 황금비율의 소스로 완성된 신선한 야채, 당면, 떡꾹떡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고등어 조림은 통통하게 물오른 노르웨이 고등어를 달큰한 무를 비롯한 갖은 채소, 매콤하고 달큰한 소스와 함께 자박자박 끓여 먹게 제조됐다. 갈치 조림 역시 부드러운 갈치 속살에 중독적인 매콤 칼칼한 황금 비율의 특제 소스, 달큰한 무까지 한가득 들어간 메뉴다.

이와 함께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3종 세트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포함 2팩 구매 시 계란 10구를 증정한다. 누구나 1인 1회로 참여 가능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27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오후 5시 이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매주 목요일 카카오페이로 99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담꾹 관계자는 "밀키트는 과거에 1인 가구나 젊은 층에서 유행했지만, 코로나 사태를 기점으로 최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외식으로나 먹을 법한 메뉴를 집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3종 세트 역시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