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세탁ㆍ건조 한 번에” 위니아딤채,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위니아딤채 스마트 패키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니아딤채가 1인 가구와 소형 가구의 니즈를 반영해 좁은 공간에서도 강력한 세탁과 뽀송뽀송한 건조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는 드럼 세탁기 12㎏과 저온제습 건조기 10㎏, 두 제품을 위아래 직렬 배치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 키트로 구성됐다.

넣었다 뺄 수 있는 서랍 형식의 스마트 키트를 통해 세탁실 내 더욱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스마트 키트를 빼서 사용할 경우, 세탁물이나 세제 등을 편하게 거치할 수 있다.

직렬 배치를 통해 좁은 공간에서도 제품을 손쉽게 설치∙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하단에 있는 12kg 드럼세탁기는 빨래판 형상의 리프터와 별 모양 세탁조의 스타드럼이 입체 물살을 만들어 세탁력을 높여준다.

패키지 상부에 위치한 10㎏ 건조기는 저온 건조 방식의 인버터 히트펌프를 사용해 옷감 손상을 최소화한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에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로 전기료 부담을 줄여준다.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는 모던한 디자인에 화이트, 실버, 다크실버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출고가는 170만~190만 원대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는 좁은 공간에서도 세탁과 건조를 원하는 소형 가구의 니즈를 반영한 합리적인 제품”으로 “이번 패키지 제품을 시작으로 의류 케어 가전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투데이/노우리 기자 (we1228@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