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뉴 아록스 덤프 고객에 추가 혜택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정비 수요가 많은 겨울을 맞아 신차 구입 고객의 정비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뉴 아록스 덤프?안심 정비 보너스+'를 전 출고 고객에게 무상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5월 국내에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아록스 덤프는 미러캠, 멀티미디어 콕핏 등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다양한 혁신 사양과 첨단 안전 시스템이 장착됐다.

현재 뉴 아록스 덤프는 업계 최대 수준의 보증 연장 뿐 아니라 정기점검, 유지보수 항목 관리,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유지보수 소모품 쿠폰(정기 점검 및 무상 정비 3년)이 기본 제공돼 보유 고객은 수리비 걱정 없이 차량을 운영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이번 안심 정비 보너스+ 혜택은 오는 12월31일까지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하는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지난 5월 출시된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한 기존 고객을 포함한 2021년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150만원 상당의 부품 구입 및 정비가 가능한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150만 포인트의 안심 정비 보너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는 “2021년 뉴 아록스 덤프 출시 첫해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뉴 아록스 덤프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기존의 업계 최대 수준의 정비 혜택을 한번 더 강화하여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