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스타필드, '쓱데이'에 초경량 헬리콥터 판매…교육 비행 30시간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신세계프라퍼티가 '2021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스타필드 전 지점에서 전시와 체험 이벤트 등을 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스타필드 하남 행사장 내 '모빌리티 쇼' 행사장에서 초경량 헬리콥터를 소개하는 모델들.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프라퍼티가 오는 31일까지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스타필드 전 지점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벨기에 디날리사의 초경량 헬리콥터 'H3 Sport' 모델을 판매한다. 해당 헬리콥터는 2인승이며, 행사 기간에 구매시 할인 혜택과 함께 교육 비행 30시간을 제공한다.

30일에는 야외주차장에서 스트리트카 컬처 브랜드 '피치스'(Peaches)의 다양한 튜닝카를 만날 수 있다.

중앙일보

사진은 스타필드 고양 '에이오지(AOZ)' 팝업 전시장에서 전 세계 500대 한정 수량 모델 '부가티 시론'을 소개하는 모델들.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전 세계에서 500대 한정 생산된 부가티 시론이 전시되며, 야외 동측 광장에 마련된 F1 콘셉트의 드라이빙 체험장에서는 국산 초소형 전기차 '마이크로레이서'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빈티지 클래식카 20여 대도 관람할 수 있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운영 담당은 "앞으로도 스타필드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쇼핑테마파크이자 문화공간으로서 단순한 쇼핑을 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콘텐트로 쇼핑과 여가 그 이상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