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개관 40주년 기념 '진심 캠페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개관 40주년 기념 행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제공]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올해 개관 40주년을 맞아 고객이 머무는 동안 진심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의 '진심 캠페인'을 한다고 26일 밝혔다.

식음료 부문에서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40년 전으로 돌아간다는 취지로 '고백(Go Back) 페스타'를 마련한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팔보채, 동파육, 함박스테이크 등 어린 시절 특별한 날 즐기던 메뉴를 선보이고 디저트로 '달고나라떼'를 제공한다.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는 버터의 진한 풍미와 고소한 크림이 어우러진 버터크림 케이크와 추억의 빵을 판매한다.

개관기념일인 11월 1일 하루 동안 '베이커리 럭키 박스' 이벤트도 연다.

오전 11시부터 빵, 롤 케이크, 초콜릿, 머그잔 등과 함께 40주년 특별 기념품으로 구성된 럭키 박스를 100세트 한정 판매한다.

11월 한 달 동안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식음료 쿠폰도 증정한다.

연합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개관 40주년 기념 '진심 캠페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제공]


이밖에 카멜리아 스파, 마스터 셰프 갈라 디너 시리즈, 40주년 럭셔리 패키지 등도 선보인다.

호텔 관계자는 "1981년 문을 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최고급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부산 대표 특급 호텔로 자리 잡고 있다"며 "고객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끊임없이 성장한 만큼 마음을 다하는 고객 사은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cch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