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무진테라스 랜드마크 하이엔드77, 청약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무진테라스 랜드마크 하이엔드77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광주광역시 광산구 ‘무진테라스 랜드마크 하이엔드77’가 지난 13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 청약을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시공사 측에 따르면 해당 단지는 전세대 테라스가 설계됐으며, 공급면적 210㎡, 219㎡으로 구성됐다.

해당 단지는 무진대로를 비롯해 운수IC, 무안-광주고속도로와 인접했으며 이마트,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하남성심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다고 시공사 측은 밝혔다. 시공사 측에 따르면 산정공원, 수랑공원, 월곡공원이 1km내 위치하며, 영산강과 어등산 조망도 가능한 것은 물론 어등초, 하남중앙초, 어룡초, 하남중, 광산중 등이 주변에 위치했다.

시공사 관계자는 “해당 단지가 들어서는 우산동은 재개발 사업이 예정됐으며 수랑공원, 동서작 재개발, 산정 공공주택지구, 무진로-월전동 도로개설 등도 예정됐다”고 설명했다.

시공사 측에 따르면 무진테라스 랜드마크 하이엔드77은 ‘입주민 전용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진테라스 랜드마크 하이엔드77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일대에 지하 2층부터 지상 15층까지, 1개동, 총 24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 예정이며, 입주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