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2층~지상 7층 규모
아이스링크, 수영장 등 갖춰
이 스포츠몰의 시행사인 ㈜Good프라임은 지난 8일 새마을금고와 1000억 원 규모의 프로젝트파이낸실(PF) 대출 승인을 마무리 지었다고 14일 밝혔다.
‘김포 Good프라임 스포츠몰’ 조감도.(사진=Good프라임) |
이번 PF대출 승인에 따라 김포 유일의 ‘종합 실내 스포츠몰’ 건설이 가시화됐다는 평가다. 시행사 측은 시공사로 1군 건설사인 DL건설 확정하고 착공을 위한 구체적인 절차에 착수했다. 준공 예정일은 2024년께다.
김포 Good프라임 스포츠몰은 연면적 6만 513㎡로 지하 2층~지상 7층 규모로 김포시 운양동에 건설된다. 몰에는 김포 최대 규모의 아이스링크장과 실내수영장과 볼링장, 스크린골프, 실내테니스, 피트니스센터 등이 들어선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근린생활시설과 다수의 스포츠 여가 시설이 입주할 예정이다.
김포 Good프라임 스포츠몰은 김포골드라인 운양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주변에는 대규모의 아파트 단지도 있어 지역 부동산 업계의 관심이 끊이지 않았던 곳이다.
김포한강로, 일산대교,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등과도 가까워 교통의 요충지로 알려져 있고 김포공항 및 서울권 접근성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Good프라임 관계자는 “김포 Good프라임 스포츠몰은 한 곳에서 레저·스포츠·쇼핑·문화·외식이 모두 가능한 프리미엄 스포츠몰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라이프 콘텐츠 콘셉트를 제시할 것”이라며 “김포뿐만 아니라 서울, 일산 등 300만이 주목하는 김포역세권 최고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본다”고 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