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성신양회,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으로 ESG경영 확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ESG 비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첫 발간



헤럴드경제

성신양회가 7일 발간한 2021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표지[성신양회 제공]


[헤럴드경제 도현정 기자]성신양회(대표 김상규)가 7일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첫 발간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확대에 나섰다.

2021 성신양회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는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에서의 책임과 보존 ▷임직원, 협력사,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한 행복추구 ▷투명경영을 통한 주주와 고객의 신뢰 형성이라는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이라는 ESG 경영 비전을 담았다. ▷순환자원 경영 ▷사업장 안전보건 ▷윤리준법 경영과 관련된 성과도 소개됐다.

보고서는 글로벌 ESG 보고서 가이드라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s) 스탠다드를 따랐다. 전문 검증기관인 한국경영인증원의 제3자 검증을 받기도 했다. 성신양회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경영활동으로 창출되는 경제와 사회, 환경적 가치와 성과를 투명하게 소통할 방침이다. 보고서는 성신양회 홈페이지에 올라와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김상규 성신양회 사장은 “전세계적으로 기후변화와 환경문제에 대한 기업의 책임이 점점 강화되고 코로나19로 불확실성이 더욱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미래 생존 해법으로 ESG에 주목하고 있다”며 “ESG를 적극적으로 실천해 기업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리겠다”고 강조했다.

kate01@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