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9 (수)

'여성 수차례 찾아가 만남 요구' 60대 체포..."액셀 밟으며 경찰 위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피해 여성의 직장에 수차례 찾아가 교제를 요구하며 위협한 혐의를 받는 60대 남성이 경찰과 대치 끝에 체포됐습니다.

경기 군포경찰서는 어제(6일) 저녁 7시 20분쯤 경기도 군포시 당동에서 스토킹처벌법 위반 등 혐의로 60대 A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A 씨는 지난달 말부터 피해 여성을 7차례에 찾아가 만남을 요구하고, 접근금지 조치 등을 위반한 혐의를 받습니다.

앞서 경찰은 이달 초 피해 여성의 요청에 따라 A 씨의 통신과 100m 이내 접근금지 조치를 신청했습니다.

하지만 A 씨는 또 피해 여성의 직장을 찾아가 기웃대며 경적 소리를 울리는 등 위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체포 당시 도주하려던 A 씨의 차량을 순찰차로 막아섰고, A 씨가 액셀을 밟으며 위협하자 차 유리창을 깨고 현행범으로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A 씨에 대해 정확한 범행 경위 등을 조사한 뒤 추가 조치 등을 검토할 방침입니다.

YTN 박기완 (parkkw0616@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