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세계 속 한류

네이버웹툰, BTS 등장 티저 영상 공개…슈퍼캐스팅 캠페인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네이버웹툰, 방탄소년단과 슈퍼캐스팅 캠페인 시작(네이버웹툰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네이버웹툰과 하이브가 2022년 1월15일 방탄소년단(BTS)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웹툰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를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등장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네이버웹툰은 '슈퍼캐스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진, 슈가의 영상을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SNS)에 공개했다.

네이버웹툰의 슈퍼캐스팅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IP를 웹툰이나 웹소설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지난 11월 첫 번째 협업 파트너인 DC코믹스와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배트맨: 웨인 패밀리 어드벤처'를 선보인 바 있다.

네이버웹툰은 지난 8월 하이브와의 협력을 발표하며 방탄소년단 IP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방안을 공개했다.

양사가 슈퍼캐스팅을 통해 선보이는 '세븐 페이츠: 착호'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다.

스토리는 웹툰과 웹소설로 제작돼 오는 1월 15일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10개 언어로 공개된다.

네이버웹툰은 이날 티저 영상으로 공개한 진, 슈가에 이어 다른 멤버들의 영상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웹툰 측은 "내년 1월14일까지 이벤트 웹툰 '슈퍼캐스팅: BTS'을 통해 촬영 비하인드 컷과 스페셜 컷도 함께 공개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leejh@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