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의 ‘전립소 쏘팔메토 맥스’(사진)는 남성의 전립샘 건강과 지구력을 동시에 챙겨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CJ웰케어는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사업부가 더욱 앞선 연구와 전문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별도 법인으로 분사한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다.
이 제품의 주원료인 쏘팔메토열매 추출물은 전립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미국산 쏘팔메토열매 추출물을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1일 최대 섭취 함량의 100%로 채웠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쏘팔메토열매 추출물 섭취군은 남성호르몬(테스토스테론)이 증가하고 소변 속도가 개선됐다.
또 다른 주원료는 옥타코사놀이다. 옥타코사놀은 식약처로부터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인체 적용시험에서 옥타코사놀 섭취군의 최대 산소섭취량, 운동시간이 증가했고 심폐 지구력이 향상됐으며 운동 중 피로감이 감소했다.
이 밖에도 ‘전립소 쏘팔메토 맥스’엔 활력과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4종(B1·B2·B6·B12),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들어 있다. 이 제품은 CJ웰케어 건강케어센터(080-777-6655)를 통한 전화 주문으로만 살 수 있다. ‘전립소 쏘팔메토 맥스’ 4개월분 (2박스)을 구매하면 2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