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거제시 공공배달앱 '배달올거제' 전용 상품권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거제=뉴스핌] 남경문 기자 = 경남 거제시는 소상공인들의 배달앱 중개수수료 부담을 덜이주기 위해 운영중인 '배달올거제' 전용 상품권인 공공배달앱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뉴스핌

거제공공배달앱상품권_카드뉴스[사진=거제시] 2022.03.14 news2349@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공공배달앱 전용 상품권은 '배달올거제'에서만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며 10% 할인된 전용 상품권이다. 거제시는 한국간편결제원 및 제로페이와 협의해 3월, 10억원 규모로 발행한다.

'거제 공공배달앱 상품권'은 비플제로페이, 올원뱅크등 제로페이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인당 구매 한도는 20만원, 사용기한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다.

배달앱 전용상품권 출시기념으로 3월부터 5월까지 3달간 배달올거제에서 1회 2만원 주문하는 소비자 중 500명을 추첨해 매달 1만원의 배달앱전용 상품권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변광용 시장은 "이번 전용 상품권발행으로 소상공인에게는 매출증대를 시민에게는 10%의 할인혜택으로 공공배달앱의 안정적인 기반 확보를 위한 소비자 사용촉진책"이라며 "앞으로 가맹점 확보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news234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