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 속 한류

‘인더섬 with BTS’, 사전 예약 100만 돌파…방탄소년단의 아이디어에 기대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인더섬 with BTS’의 사전 예약이 100만을 돌파했다.

29일 하이브 측은 방탄소년단 IP 기반의 신규 모바일 게임 ‘인더섬 with BTS’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을 돌파했다며 지난 26일 사전 예약을 실시한지 나흘만의 성과다고 강조했다.

올 상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인더섬 with BTS’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치 3 퍼즐 장르로, 방탄소년단 캐릭터와 게임의 배경인 섬을 꾸미고 상호작용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 퍼즐 게임’이다.

특히, 아기자기한 인게임 그래픽과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게임 타이틀, 로고, 캐릭터 디자인 등 개발 과정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게임 개발 에피소드를 담은 영상 ‘BTS 게임 개발자 되다’가 인더섬 with BT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게임 곳곳에 적극 아이디어를 투영하는 모습이 화제를 모으며 게임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인더섬 with BTS’의 글로벌 사전 예약은 현재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섬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인 ‘아미밤 스탠드’를 지급한다.

사진=하이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