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6·1 지방선거

송영길·오세훈 사전투표…지방선거 D-5 막바지 화력 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투표권 행사 후 나란히 신림선 도시철도 개통행사 참석

宋, 수도권 서부 개발 협약…吳, 윤형선과 합동 유세

뉴스1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와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2022.5.25/뉴스1 © News1 박세연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전준우 기자 =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와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가 6·1 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오전 투표권을 행사하고, 막바지 화력 집중에 나선다.

송 후보는 이날 오전 8시10분 종로구 광화문역 출근인사 후 오전 9시 용산구 이촌1동주민센터에서 사전투표를 한다.

오전 10시에는 동작구 보라매공원에서 열리는 신림선 도시철도 개통행사에 참석한 뒤 오전 11시10분 경기도 김포시로 이동해 수도권 서부 대개발을 위한 정책협약 기자회견을 연다.

낮 12시에는 영등포 여의도 집중유세, 오후 2시에는 동작구 유세 후 재건축단지 현장을 방문한다.

송 후보는 오후 4시 JTBC '썰전 라이브'에 출연한 뒤 오후 6시 도봉구 시장 인사와 집중 유세, 오후 8시 용산구 이촌한강공원 인사와 송영길TV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오후 9시30분에는 중구 을지로 거리투어 인사에 나설 예정이다.

오 후보는 이날 오전 8시50분 광진구 자양3동 주민센터에서 투표권을 행사하며 일정을 시작한다.

오전 10시 동작구 보라매공원에서 신림선 도시철도 개통행사에 참석한 뒤 국민의힘의 전통적인 약세 지역인 서울 북·동부를 방문해 '화력 지원'에 나선다.

오 후보 본인은 물론이고 국민의힘 소속 구청장·시의원·구의원 후보를 동반 지지해달라는 호소를 하기 위해서다.

오전 11시20분 동대문구에서는 경동시장사거리와 청량리역사거리에서 유세를 펼친 후 시민들과 만난다.

이어 오후 12시30분 성북구로 이동해 성신여대 주변을 돌며 유세를 벌인다.

오 후보가 어린 시절을 보낸 강북구에서는 오후 2시30분 태극기 광장에서 연설을 한 후 수유시장을 돌며 지지를 호소한다.

오후 4시 도봉구에서는 도깨비시장 일대에서 시민들과 인사를 나눈 후 지하철 1호선 창동역 앞에서 유세를 한다.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선거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맞붙은 윤형선 국민의힘 후보도 창동역 유세 현장에 참석할 예정이다.

오후 5시30분 노원구에서는 롯데백화점 앞에서 유세를 펼친 후 문화의 거리로 이동해 시민들과 인사를 나눈다.

오후 7시10분 중랑구에서는 중랑천 장미터널 주변에서 시민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한 후 중화역사거리 인근에서 유세를 펼친다.

오후 8시40분 광진구에서는 건대입구 롯데백화점 앞에서 유세를 한 후 이날 마지막 일정으로 건대입구역 먹자골목을 방문한다.
junoo5683@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