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코리아센터 몰테일, 아마존 프라임데이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리아센터(290510) 해외법인 몰테일이 연중 대규모 할인 행사 중 하나인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맞아 최대 17.97달러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라임데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이 유료 프라임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1년에 한번 열리는 대규모 할인 행사지만 올해는 처음으로 7월과 4분기에 두 번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전통적 할인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에 버금가는 할인 폭으로 국내 직구족의 참여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날부터 13일 이틀간 진행하는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에는 전자제품부터 영·유아복, 장난감, 캠핑, 스포츠, 아웃도어,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의 할인이 예상되는 가운데 몰테일은 기존 아마존 프라임데이 이벤트를 능가하는 역대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15일까지 4일간 몰테일을 이용하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몰테일 다해줌 서비스 이용시 최대 17.97달러, 직구샵은 최대 14달러까지 각각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또 다해줌을 통해 미국 아마존 외 미국 쇼핑몰 상품을 구입해도 14.97달러를 할인해 준다.

다해줌은 현지 언어를 몰라도 아마존, 이베이, 타오바오 등 총 94개 쇼핑몰의 제품 구입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몰테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직구샵은 주요 73개 쇼핑몰에 제품 주문 시 배송대행지 입력과 신청서가 자동으로 작성되어 편리성을 높인 서비스다.

몰테일 관계자는 “프라임데이는 미국 연중 최대 규모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만큼 할인 폭이 큰 행사로 국내 많은 직구족들의 참여가 기대된다”면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위해 준비한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몰테일과 함께하는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