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정직한 후보2' 개봉 첫날 전체 흥행 1위..속편 대박시대 ing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제공/배급: NEW | 공동제공: Library Pictures Internationalㅣ제작: 수필름, 홍필름 | 감독: 장유정)가 개봉 첫날인 28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상쾌한 출발을 알렸다.

개봉 전부터 사이다처럼 속이 뻥 뚫리는 통쾌한 웃음을 기대하게 하며 관심을 모은 영화 '정직한 후보2'가 개봉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정직한 후보2'는 개봉 첫날인 28일 전국 7만 2,877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정직한 후보2' 측은 "개봉 전부터 지금까지 예매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정직한 후보2'의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성적은 영화를 미리 본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리뷰가 크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라고 분석했다.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가 하나가 아닌 쌍으로 돌아와 전편보다 더 강력해진 웃음, 그리고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와 새롭게 합류한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이 함께 보여주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 앞서 '범죄도시', '공조'의 속편이 흥행에 큰 성공을 거둔 바, '정직한 후보2'의 앞으로의 흥행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nyc@osen.co.kr

[사진] '정직한 후보2' 포스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