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크리스피크림도넛, 호박·유령 들어간 할로윈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할로윈의 대표적인 코스튬이 연상되는 이미지를 도넛으로 귀엽게 형상화한 할로윈 도넛 신제품을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판매한다.

조선비즈

크리스피크림 할로윈 신제품 출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할로윈 도넛 신제품은 ▲단호박필링을 충진하고 초콜릿 아이싱을 이용해 호박 등을 표현한 잭오랜턴 ▲도넛 안에 스트로베리필링을 넣고 초콜릿 토핑을 올려 귀여운 유령을 형상화한 미스터스컬 ▲부드러운 우유·초콜릿·시노베 브라운 치즈를 활용한 할로윈RIP ▲롯데월드와 콜라보로 ‘로티’ 초콜릿을 올린 할로윈 로티로 총 4종 출시했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오는 29일 오후 9시부터 진행하는 11번가 라이브 방송 LIVE11(라이브11)을 통해 먼저 할로윈 신제품을 소개한다. 신제품을 포함한 방송 한정 세트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LIVE11에선 방송일인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5일간) 구매 가능한 신제품 프로모션 세트 3종을 선보인다. 방송 시청 고객 대상 출연진 게임과 구매 인증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모든 제품은 제품 출시 전 사전 판매로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사용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월드와의 콜라보로 10월 매주 토요일, 포토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롯데월드의 매직 아일랜드의 월드캐슬 부근에서 좀비가 선물하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민아 기자(wow@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