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옥천 죽향초, 한마음 운동회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능희 기자]

충청일보

충북 옥천 죽향초등학교가 28일 운동장에서 죽향초 교육 가족이 함께하는 ‘죽향 한마음 운동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충북 옥천 죽향초등학교는 28일 운동장에서 죽향초 교육 가족이 함께하는 '죽향 한마음 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번 운동회는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실시되는 행사이고, 처음 운동회에 참여하는 1~3학년 학생들과 오랜만에 운동회에 참여하는 학부모도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기대감으로 설레였다.

파란 하늘 밑으로 바람에 펄럭이는 만국기와 함께 운동장 가득 울려 퍼지는 음악 소리와 더불어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함성소리까지 더해져 한층 더 축제 분위기가 무르익었다.

유치원 원아들의 '사랑의 터널 통과하기' 단체 경기를 시작으로 행복의 상자 쌓기, 지구를 굴려라, 이구아나 달리기 등의 학년 경기가 펼쳐졌고 학부모의 줄다리기 경기, 개인 달리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마지막 청백 계주에서는 우리 팀이 승리하길 기대하며 목이 터져라 응원하는 아이들의 열띤 응원 소리와 지켜보는 모든 사람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에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경기였다.

이정자 교장은 "이번 죽향 한마음 운동회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하는 단체 활동과 정정당당한 경쟁으로 성취감을 느끼고, 죽향 가족들 모두가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옥천=이능희기자

<저작권자 Copyright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