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제주항공, 인천~사이판 프로모션…편도 13만8000원부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제주항공이 29일 오전 10시부터 10월19일 오후 5시까지 3주간 오는 10월15일부터 내년 3월25일까지 탑승 가능한 인천~사이판 노선 항공권을 할인 판매하는 ‘사이가 좋아지는 사이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이 29일 오전 10시부터 10월 19일 오후 5시까지 3주간 오는 10월 15일부터 내년 3월25일까지 탑승 가능한 인천~사이판 노선 항공권을 할인 판매하는 ‘사이가 좋아지는 사이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항공권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13만8000원부터 판매한다. 항공권 운임에 따라 편도 구매 시 최대 5만 원, 왕복 구매 시 최대 1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도 선착순 제공한다.

항공권은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만 가능하다.

제주항공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를 3박 이상 예약 시 최대 79달러를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호텔과 리조트 예약자들은 공항과 호텔 이동 시 픽업, 샌딩 서비스, 해당 호텔 및 리조트의 수영장 등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O/X퀴즈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이판 리조트 2인 숙박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투데이/이꽃들 기자 (flowersle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