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코리아센터 몰테일, 아마존 프라임데이 이벤트…“최대 13달러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13일까지 모든 고객 대상

아시아경제

몰테일 서비스 로고. (사진제공=코리아센터)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코리아센터의 몰테일은 제2의 아마존 프라임데이인 ‘프라임 얼리 액세스 세일’을 맞아 최대 13달러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라임데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이 유료 프라임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1년에 한번 열리는 대규모 할인 행사지만 올해는 처음으로 7월에 이어 10월에도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몰테일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13일까지 진행한다. 다해줌으로 미국 아마존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13달러, 직구샵 및 배송대행지 이용시 최대 12달러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해줌은 현지 언어를 몰라도 아마존, 이베이, 타오바오 등 해외 주요 쇼핑몰의 제품 구입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몰테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몰테일 관계자는 “프라임데이는 미국 연중 최대 규모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만큼 할인 폭이 큰 행사로 약 15개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라며 “최근 고환율로 해외직구를 고민하고 있었다면 몰테일이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일본 및 유럽국가의 색다른 프라임데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