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내용 요약
분산 운영했던 사이트 하나로 통합
상품 라인업 및 요금제 명칭 재정비
다음달까지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상품 라인업 및 요금제 명칭 재정비
다음달까지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서울=뉴시스] 미디어로그가 기존 여러 개로 분산 운영했던 사이트를 하나로 모은 온라인몰 'U+유모바일닷컴'을 오픈했다. (사진=미디어로그 제공) 2022.11.22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심지혜 기자 = 미디어로그는 여러 개로 분산 운영했던 알뜰폰 사이트를 하나로 모은 온라인몰 'U+유모바일닷컴'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U+유모바일닷컴은 통신사에 가입하기 위해 작성해야 했던 다양한 정보를 사진 촬영 한번으로 자동 입력되게 해 가입 편의성을 높였다. 가입이 어려운 고객에게는 상담센터에서 해피콜을 진행해 지원한다.
상품 라인업도 재정비했다. 그동안 데이터·통화 무제한, 통화 무제한, 종량형 등으로 운영하던 요금제를 데이터 제공량 기준으로 일원화해 고객이 알기 쉽게 했다.
이름은 요금제별 제공량 중심으로 바꿨다. 예를 들면 변경 전 유심최강가성비(1GB/60분) 요금제는 LTE 유심(1GB/60분)으로 수식어를 없애고 제공량만 표기했다.
또한 비가입자도 회원가입, 게임 등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적립된 포인트는 유심칩 구매, 휴대폰 구매, 요금납부 및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영중인 구독서비스 결제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까지 진행하는 ‘새롭게 더 새롭게, 래플’ 프로모션은 U+유모바일닷컴 사이트에 방문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회원 가입(사이트), 앱다운, 매일 출석, 신규가입 등 미션 수행 시 응모권을 증정하고, 주차 별 운영되는 경품에 가장 많이 응모한 고객이 당첨된다. 해외 여행상품권, 골프 패키지, 아이폰14 패키지 등 경품을 증정한다.
남승한 미디어로그 대표는 "U+유모바일닷컴은 신규브랜드 기반의 새로운 온라인몰"이라며 "알뜰폰 이용자들의 합리적인 요금 선택이 가능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등 알뜰폰 고객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고객 주도형 디지털 매장"이라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mi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